본문 바로가기

Mport

모바일메뉴 열기

커뮤니티


공지사항

2022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태백노인전문요양원 댓글 1건 조회 635회 작성일 21-11-22 13:36

본문

태백노인전문요양원 공고 제2021-001

 

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
 

 

태백노인전문요양원의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태백노인전문요양원 식자재 납품 계약

. 납품기간 : 2022. 1. 1. 2022. 12. 31.(12개월)

. 납품품목 : 농산물류, 수산물류, 축산 및 가금류, 곡류, 공산품류 등(붙임 참조)

. 납품장소 : 태백노인전문요양원 식당 및 조리실

. 예정가격 : 금일억이천만원정(120,000,000) 연간예정물량 예상액으로 적거나 높을 수 있음

. 입찰 및 계약 방법 : 경쟁입찰

. 물품설명 :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으며, 첨부된 식자재 품목리스트 참조

(품목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물품은 갑과 을이 협의하여 단가 결정)

 

2.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

. 참가자격

1) 공고일 전일 현재 사업장의 소재지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

2)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

3)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(냉탑차) 및 시설,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(냉동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
4)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

5) 납품(, 돼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
6)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
7) 구매 발주 시스템(on-line)을 갖춘 업체

8)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(1인당 1천만원 이상, 1사고당 3억원 이상)

9) 202110월말 기준 태백시 소재 복지기관(요양원 및 기타 사회복지시설)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우대(납품실적 관련 서류 제출 필수)

. 낙찰자 선정

1) 낙찰자 선정방법

)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본 요양원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, 시스템, 서비스 등의 심사기준표에 의함)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.

)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,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.

) 최종 낙찰통보는 태백노인전문요양원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 개별 통보.

)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3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.

) 단독 입찰 시 1회 유찰 후 재입찰. 2차 입찰시에는 협상 후 재입찰 여부 결정함.

 

 

3. 입찰참가 안내

참가등록 및 제안서(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)를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서류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.

. 업체선정절차 : 서류심사 제안서 평가 계약체결

. 공고기간 : 2021. 11. 22.() ~ 2021. 11. 30() 오후 18:00까지

. 제출방법 : 내방 및 우편 접수(기간 내 송달 접수된 서류에 한함)

- 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

- 단가견적은 봉인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.

. 제출주소 : 강원도 태백시 고요숲길 15 / :26035

. 서류 심사 : 2021. 12. 1()

. 제안서 평가 : 2021. 12. 1()

. 선정결과 발표 : 2021. 12. 2() 선정업체 개별통보

. 계약체결 :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

.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

입찰참가신청서 1별지1호 양식

업체기초조사표 1별지2호 양식

식자재 납품거래 실적 현황 및 계약확인서류 1별지3호 양식

사업자등록증 사본 1

보험관련 가입서류(영업배상, 생산물배상책임 등) 1

종사자(전원) 건강진단서 사본

사업장 소독필증(2021년도분) 사본 1

식품 냉동· 냉장 탑차 차량 관련 서류(차량등록증, 보험증권, 소독필증 등)사본 1

HACCP 인증서 사본 1(해당업체)

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(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필요하지 않음.) 1.

(법인)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증사본(개인사업자) 1

식자재 단가견적서 1별첨2 양식 참조

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업체 자유양식

서약서 각 1별지4호 양식

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별지5호 양식

보증금 지급 확약서 1별지6호 양식

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, 단가견적서는 밀봉하여 제출

 

4.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

.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.

.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,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.

. “~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.

.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,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.

.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,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한다

.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.

.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,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.

.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.

.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.

. 발주처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.

.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및 입찰 심사위원회의 결과 등으로 본 요양원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.

 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

첨부파일

태백노인전문요양원 작성일

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예정가격(금액)의 5/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을 제출하여야 한다.
  나. 단,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,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를 면제하나, [별지6호 양식]과 같이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.

6.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
 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7. 입찰의 무효 및 낙찰의 취소
  가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.
  나. 낙찰 후 관련 자격 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.

8. 기타 유의사항
  가. 제안서 작성 및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할 수 없다.
  나.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,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.
  다. 채택된 제안서는 본 요양원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,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.
  라.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,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.
  마. 본 공고는 태백노인전문요양원(http://www.tbnoin.or.kr/)에 게재되며,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태백노인전문요양원 사무국(☎033-553-0982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2021.  11.  22.